본문 바로가기

리아 [RIA 일상]/먹는게 남는거*

[부산 연산동 맛집] 서가앤쿡 한상 메뉴 즐기기

 

 

오랜만에 찾은 서가앤쿡
한상 메뉴를 정복하러 출발~!
선택한 매장은 부산 연산점! 고고씽 :)

위치 확인 하시구용~!
주소: 부산 연제구 반송로 8 2층
문의: 051-868-4422
영업시간: 매일 11:30~22:00 (
마지막주문: 오후 9시)

 

 

서가앤쿡으로 들어가니 코끝을 간지럽히는 맛있는 냄새~
(일명 살 찌는 냄새) 매우 좋구용 ㅎㅎ

 

 

등이 매우 분위기 있네요~

 

 

세팅 된 접시를 보며 침을 다시 한번 닦아주시고! ㅋㅋ

 

 

한상 메뉴 중 목살한상(\29,800) 콜라(\2,000) 주문!
필라프는 김치 필라프로 시켰습니다.
기본 메뉴라고 할 수 있죠~맛이 검증 된ㅋㅋ
기대가 됩니다~

 

 

캬~ 비주얼이 매우 훌륭 합니다!
보자마나 오우 이거보시게~ 하며 미소가 지어지는 메뉴 모습

 

 

목살스테이크 너무 맛있겠구용!
저는 이 샐러드가 취향 저격입니다 정말

 

 

김치 필라프~ 역시 훌륭한 비주얼

 

 

감자를 얇게 썬 감자튀김 >_< 맛있어!

 

 

콘샐러드! 역시 맛있어!

 

 


그리고는 순식간에 사라졌다고한다,,,,,,,
우와...정말 다 사라졌다.

 

 

가격표! 총 31,00원 나왔네요~
배가 너무 불러서 다시 명치가 꼭꼭 쑤시는..ㅠㅠ
서가앤쿡 한상 메뉴였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