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아 [RIA 일상]/폭풍수다 잡담

피카피카! 포켓몬고! Go Go!


한창 모두의 사랑을 받고있는 피카피카츄
Pokémon Go!
우리집에서 십분거리인 간절곶 에서 플레이가 가능!

바글바글~
하지만 해가지면 레알 바글바글~
해 지고 나서가 진짜 사람으로 넘쳐남!ㄷㄷ

그리고 그분을 만나다.
피카피카를 외치며 볼에 연지를 바르고 계신
우리의 빠직이 피카츄~!

ㅋㅋ넘 귀여움ㅋㅋㅋ

밤에 또 놀러오신 카츄님ㅋㅋ 아오 귀요라
총 4마리의 카츄를 잡았습니다~

그리고 나는 이날 저녁 귀욤이
미뇽도 한마리 게뜨! 하였다ㅋㅋ
아.. 증말 재밌다ㅋㅋ

[[간절곶 포켓몬고 팁]]

윗 사진에 나와있는 장소를 빙글빙글 돕니다~
간절곶 등대, 우체통 근처~♡
포인트가 4개정도 있는데 계속 걸어다니면
젠됩니다~ 어떤사람들은 우체통 앞에 앉아서 계속 돌림
저는 살도 뺄겸 살짝 조금씩 걸어서 4포인트만
계속 돌았습니다~

간절곶으로 오가는 길목에 있는
서생면사무소에서 한방 돌리고 ㄱㄱ띵!

ㅋ ㅋㅋ 아오~ 넘나 잼난것
포인트 근처에서 아이스박스 매고
아이스크림 팔면 완판 될 듯..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