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아 [RIA 일상]/특별한 여행기♥

[필리핀 세부여행 #5] 필리핀의 디저트 전격 해부! 1탄 우베아이스크림,할로할로,b!브라우니,마카롱

안녕하세요. 리아 입니다.

이번에는 눈을을 좀 훔치고(?) 시작할게요. 흐규흐규


아!! 다시 너무너무 먹고싶다아!!!!!

아아~~~~~~ 필리핀 디저르으~~!!!!


제1탄 큼직한 것부터 가보도록 하겠습니다.

(넉넉잡아 환율 30으로 계산하겠습니다.)



1. 우베 아이스크림


제가 필리핀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하는것!

몰 열자마자 뛰어들어가서 우베아이스를 엄청 사서 숙소에 쟁여놓는 것입니다.


생각만하면 엉엉~ㅠㅠ 눈물이 앞을 가리는 우베 아이스크림~

하루에 5개도 먹을 수 있는 마성의 아이스크림!!!!


10개정도 사면 이틀 안가요~

입에 넣으면 뿅 하고 사라지기 때문이죠 ㅋㅋ

SELECTA의 우베아이스 하나에 10페소!!!


넣자마자 사라져버리는 너란 아이스크림이 밉다~!!!

조금만 더 나의 입 속에서 머물러다오~~

나중에 안 사실은 ㅎㅎ 이게 제일 싸구려 맛이었다는~하하

네슬레 우베맛 아이스크림이 갑이라고 해서 도전!

 

이것이 그 맛있다는 네슬레의 우베아이스크림입니다.

더 진하긴한데 뭔가 좀..흠.. 전 SELECTA 승!!

제 입은 저질이거든요~ㅎㅎ


*  총평:★★★

- UBE on my mind -


우베 막대아이스크림 10페소*30=300원




2. 할로할로

 

 

음! 할로할로 :) 이름도 귀여운 너란 할로할로 Halo-Halo

제가 할로할로를 먹는 이유는 단 하나. 우베 때문입니다 ㅋㅋ


저 안에 들어있는 모든 재료들이 다 제 입엔 밸루..

특히 콩 비슷하게 생긴건 그건 더 밸루..


우베 아이스크림과 얼음을 함께 먹는데 의의를 둔다는 느낌으로 먹습니다.

그래도 제가 꽤 좋아하는 디저트입니다.


여러군데에서 많이 팔지만 저는 거의 차우킹을 이용합니다.

처음 할로할로를 먹은 곳이 차우킹이라 그런가 이상하게 거기만 찾게 되더군요 :)


가격은 지점마다 다들 다른 것 같더라구요.


레귤러 72페소, 라지 100페소 (사진은 라지 입니다)

레귤러 72*30= 2,160원

라지 100*30= 3,000원


*  총평:★★★

솔직히 꼭 드셔보세요! 라고 권해드릴 맛은 아닙니다~ 그래도 싸니까 한번쯤은 드셔보세요~




3. b! brownies 브라우니


이곳도 생각할 때 마다 눙물이 흐르는 곳입니다.

너무너무 먹고싶은데 한국에선 먹을수가 없어서 화가나니깐!!!


항상 필리핀 여행을 가는 친구들에게 권해주는 곳이기도 하구요~

필리핀 어느곳을 갈때마다 꼭 박스째로 사서 계~속 먹는 디저트

SM몰에만 항상 있더라구요~제가 사먹었던 곳은 다 SM이었어요.

역시 세부에도 유일하게 SM몰 안에만 있습니다. (1층!)


이 곳은 브라우니 집이지만 정작 맛있는 것은 브라우니가 아닙니다~

바로바로 이 아이들!

 

이 투박하게 생긴 모습 뒤에 숨어있는 어마어마한 맛!!!!!!

다들 브라우니를 주목하시지만.. 브라우니는 걍 달기만해요~ 그냥 달아요.

 

초코색은 Sambos

 (전 이 맛을 좋아합니다~ 뿌려진 가루는 티라미스 위에 올라가는 가루랑 똑같아요)

 

 


하얀색은 Silvanas


크기는 주먹만 하구요~엄청 크죠

안에는 이것은 무엇이다! 라고 도저히 말할 수 없는 정체불명의 조합입니다.

과자라고 할 수도 없고 브라우니도 아니고 도저히 무슨 식감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.

마쉬멜로가 들어간 건 확실한 것 같은데 더 정확한 건 도저히 알 수가 없네요..ㅠㅠ

입맛이 까다롭다는 친구를 데려가 먹이니 인생 디저트 다섯손가락 안에 든다며 극찬을 했어요!


30페소*30=900원


*  총평:★★★★

이 아이는 zagu와 함께 꼭 한국으로 수입되어야 합니다. 강력히 주장하는 바입니다!



4. VANILLE 마카롱


세부를 가면 한번쯤은 가보는 아얄라몰~!

아얄라몰 3층에는 맛있는 디저트가게가 있답니다~

그 가게의 이름은~ VANILLE

 

정확한 위치는 아얄라몰 3층 테라스로 나가는 유리문 바로 앞이랍니다~ 찾기도 참! 쉬워요^^

 

 

너무! 예쁜 케익팝 케익부터 마카롱까지!!

케익도 굉장히 저렴하구요, 특히 마카롱은 1,000원 정도로 한국의 반가격입니다~ 꺄!!

요즘은 한국에도 990원 마카롱 가ㅔ가 있어서~ 싸게 드실 수 있지만요(시무룩)


심지어 가게도 굉장히 예뻐서 지나가는 여성분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.

그래서 저희도 어느샌가 홀린 듯 메뉴를 고르고 있었습니다 ㅋㅋ

 

정말.. 한국으로 공수해가고 싶었던 케익팝케익!!

정말 너무 많이 맛있어보이더라구요..


 

 

오메..넘나 예쁜것..

정말 어떻게하면 한국으로 사올 수 있을지

진지하게 엄청 고민했습니다..ㅠㅠ

그리고는 주위에 왜 생일 맞은 사람이 없냐며 저혼자 성질 부림..ㅠㅠ

 

환율 계산기를 두드려보니..

저 하트모양 케익은 한국돈으로 8,000원 가량!

그리고 저 커다란 케익은 13,000-14,000원 가량이었습니다~ 올레!


가격도 너무 착하구나~ 아~ 예쁘다


본격 마카롱 시식 돌입!!!!

 

라벤더, 페퍼민트, 쿠키앤크림, 망고 ! 이렇게 네가지 맛을 구매해 보았습니다! 

색감이 너무나도 예뻐요~ 기준따윈 없이 색이 예쁜 아이들만 쇽쇽쇽! 골라서 구매했습니당ㅋㅋ

아~ 지금봐도 색이 넘 예쁘네요!

 

마카롱 구입 후 옆 스타벅스로 건너가서 아메리카노 한잔에 함께 호로롭~

 

 

1. 라벤더

- 한 입 깨문 순간 라벤더향이 온 입에 감기며~특이해~그런데 맛있어~~~!!

특이한 맛과 스타일~ 한번쯤은 먹어볼 만 합니다.

 

2. 페퍼민트

- 페퍼민트 향이 조금 강해서 달콤함이 덜 느껴졌습니다.

먹는 내내 뭔가 껌을 씹는 것 같아.. 라는 말을 중얼중얼

 

3. 망고

- 이건...그냥 먹지 마세요...ㅠㅠ 비..추..

한마디로 '니 맛도 내 맛도 아니구나.' 이 말이 딱...

 

4. 쿠키앤 크림

- 그렇습니다. 그냥 마카롱은.. 먹던 놈이 제일 맛있습니다..ㅠㅠ

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역시 베이직한 것이 베스트 인가봐요ㅎ

 

*  총평:★★★★☆

마카롱을 싸게 즐기고 싶다면~ 이 곳을 들러보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!

맛난 것을 고른다면 ( 그..전제 하에 ) 가격대비 최고~ 달콤한 마카롱을 입에 무니 행복해지더라구요~!


 

 

 

이상 디저트 1탄을 소개해드렸습니다.

2탄 에서는 음료, 과자, 빵 등 또 다른 디저트들을 많이 소개해드릴게요.

모두 세부 가시면 맛나는 디저트 많이많이 드세요~!!

 

세부의 저렴이 먹거리 탐구 바로가기!

http://no1aria.tistory.com/22